나데시코 천연 온천 호텔(Nadeshiko-no-yu Hot Spring)
나데시코 천연 온천호텔은 고베 시내에서 차로 약 30분, 아카시 해협 대교나 마림피아 고베까지도 20분 이내로, 접근하기 편리한 좋은 입지에 있는 당일치기 온천 & 온천 숙소입니다. 인근에는 국보로 지정되어 있는 「태산사」가 있는 자연으로 둘러싸인 무성한 장소에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천연 라듐 온천은 라듐(라돈)이 체내에 흡인되면 피로 회복·신경통·냉증성을 비롯해 면역력의 향상이나 혈행 촉진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부지 내에 원천이 있어 풍부한 온수도 매력입니다. 넓은 목욕탕에 몸을 맡기면 투명한 물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나데시코 천연 온천호텔은 「간사이의 당일치기 온천 스폿」으로서 근교의 현지인 커플이나 가족의 방문이 많습니다. 또 숙박 시설이기 때문에, 온천 여행으로서도 많은 손님에게 이용해 주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엄선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현지 아카시, 점망에서 채취한 재료를 사용한 저녁 식사는, 지산지소를 고집한 토지 특유의 제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3실의 다다미방도 있어, 「사쿠라, 츠바키, 보탄」등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